갤럭시 탭s7 플러스 솔직리뷰

2021. 7. 27. 18:05카테고리 없음

 

 

예전 초기에 출시한 태블릿 PC들은 단순히 스마트폰의 크기를 키운 것에 불과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이제 다이어리와 펜을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모델이 출시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갤럭시탭S7 플러스 같은 경우 대화면과 빠르고 쾌적한 퍼포먼스 및 실제 펜을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필기를 많이 하는 학생분들에게 굉장히 어필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갤럭시 탭s7 플러스 할인가 가격을 알 수 있어요

 

최근 삼성에서 노트20과 함께 다양한 IT 디바이스를 공개하는 언팩 행사가 있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조금 아쉬웠는데요. 하지만 언팩 행사의 내용을 보면 역대급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얼리어답터들에게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날 출시된 제품 중 필자는 갤럭시탭S7 플러스를 주목했는데요. 실제로 만져보니 이번 모델은 역대급으로 칼을 갈고 나왔다고 하여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삼성은 수년간 생 갤럭시 탭s7 플러스 산성 태블릿 대화에 뛰 갤럭시 탭s7 플러스 어들려고 노력해 왔지만 기 갤럭시 탭s7 플러스 능, 품질, 인기도 면에서 애플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수준에 도달한 적은 없다. 많은 부분이 소프트웨어로 귀결된다: 작년의 갤럭시 탭 S6는 S6의 인상적인 하드웨어에도 불구하고 버그, 혼란스러운 소프트웨어, 미완성된 기능들로 인해 경험을 망쳤다.

올해 삼성은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기반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있지만, 애플의 두 iPad Pro 모델과 더 정면으로 경쟁하기 위해 11인치 탭 S7과 12.4인치 탭 S7 Plu 갤럭시 탭s7 플러스 s의 두 가지 크기를 제공하고 있 갤럭시 탭s7 플러스 습니다. Tab S7은 649.99달러부터 시작하는 반면 Tab S7 Plus는 849.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둘 다 박스 안에 삼성의 S펜 스타일러스와 함께 제공되며, 두 사이즈 모두 옵션 키보드 케이스와 짝을 이룰 수 있으며, 각각 199.99달러와 229.99달러로 탭 S7 플러스와 키 갤럭시 탭s7 플러스 보드는 총 1079.98달러에 팔린다.

이러한 가격으로 Tab S7은 고급 프로세서, 높은 재생률 디스플레이, 쿼드 스피커 시스템 및 옵션인 5G 연결을 포함한 사양을 쌓아둡니다. 저는 지난 한 주 동안 가 갤럭시 탭s7 플러스 벼운 독서와 비디오 시청부터 높은 출력의 온라인 출판물 편집자로서 매일 하는 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에 두 가지 사이즈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바로 요점을 말씀드리면, Tab S7 쌍은 하 갤럭시 탭s7 플러스 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Tab S6에 비해 현저하게 개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디스플레이가 놀랍고 성능이 빠르며 버그와 문제가 지난해 모델보다 훨씬 적습니다. 특히 Tab S7 Plus는 손에 쥘 수 있는 갤럭시 탭s7 플러스 최고의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훌륭한 하드웨어로는 충분하지 갤럭시 탭s7 플러스 않으며, 탭 S7의 가격을 정당화하기 위해 애플이나 마이크로소프트의 태블릿보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더 어려운 곳이 너무 많다.

SAMSUNGAL 갤럭시 탭s7 플러스 AXY 탭 7 리뷰
버지 점수
10점 만점에 7점

좋 갤럭시 탭s7 플러스 은 물건
빠른 새로 고침 속도로 뛰어난 디스플레이 제공
멋진 성능
뛰어 갤럭시 탭s7 플러스 난 화자
포함된 스타일러스는 함께 쓰는 즐거움입니다.
불량품
Android 태블릿 앱은 여전히 대부분 형편없다.
삼성의 갤럭시 탭s7 플러스 DeX 소프트웨어는 현재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와이드스크린 가로 세로 비율은 생산성 저하
비교 가능한 iPad Pro보다 화면이 훨씬 작습니다.
배터리 갤럭시 탭s7 플러스 가 근무 시간을 버티지 못한다.
삼성 바이에서 649.99달러에 베스트 바이에서 649.99달러에 아마존에서 649.99달러에 구입
Samsung GALAXY 탭 S7 Plus 리뷰
버지 점수
10점 만 갤럭시 탭s7 플러스 점에 7점

좋은 물건
Tab S7 갤럭시 탭s7 플러스 보다 더 나은 디스플레이
멋진 성능
뛰어난 스피커 및 오디오 품질
포함된 스타일러스는 함께 쓰는 즐거움입니다.
불량품
And 갤럭시 탭s7 플러스 roid 태블릿 앱은 여전히 대부분 형편없다.
삼성의 DeX 소프트웨어는 현재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와이드스크린 가로 갤럭시 탭s7 플러스 세로 비율은 생산성 저하
비교 가능한 iPad Pro보다 화면이 훨씬 작습니다.
배터리가 근무 시간을 버티지 못한다.
삼성 바이에서 849.99달러에 베스트 바이에서 849.99달러에 아마존에서 842.69달러에 구입

탭 S7 플러스는 120Hz의 갤럭시 탭s7 플러스 엄청난 OLED 디스플레이와 화면 내 지문 스캐너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및 설계
하드웨어 측면에서 두 모델 모두 불만 사항이 거의 없습니다. Tab S7 디스플레이에서 단연코 가장 좋은 점. S7플러스는 밝고 생동감 있고 픽 갤럭시 탭s7 플러스 셀 밀도가 높은 12.4인치 OLED 패널을 장착했다. 사실상 스크린에서 색이 튀고, 검은색이 내 거실에 걸려있는 LG OLED TV에 있는 것처럼 어둡고 깊다. 여기에 120Hz 리프레시 레이트가 더해져 모든 상호작용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11 갤럭시 탭s7 플러스 인치 탭 S7은 액정표시장치(LCD)용 OLED를 교체하면서도 120Hz 리프레시 속도는 유지하고 있다.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밝으면서도 S7플러스 못지않은 갤럭시 탭s7 플러스 펀치컬러와 대비가 돋보이는 탁월한 화면이다. 나란히 비교했을 때만 안 좋아 보이니까 11인치 모델 쪽으로 기울어진다면 그러지 마세요.

갤럭시 탭s7 플러스
두 디스플레이 모두 가로 세로 비율이 16:10이고, 따라서 iPad Pro보다 표면적이 훨씬 작다는 것이 저의 갤럭시 탭s7 플러스 유일한 불만입니다. 영화나 유튜브를 볼 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일을 해야 할 때가 되면 Tab S7 모델은 비좁게 느껴진다. 가로 세로 모드에서도 Tab S7을 잠시 잡고 책을 읽을 수 있지만 이 방향에 갤럭시 탭s7 플러스 서는 Tab S7 Plus가 매우 번거롭습니다.

나머지 Tab S7 갤럭시 탭s7 플러스 디자인은 iPad Pro의 플레이북에서 가져온 것으로, 모서리가 둥글고 뒷면이 무광택 마감 알루미늄이며 끝이 뾰족하고 사각형인 화면 테두리를 사용합니다. 이 가격 수준 갤럭시 탭s7 플러스 에는 독창적이지 않은 핏과 마감이 적절하며, Tab S7이 멋져 보이는 장치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Tab S7에는 절전/웨이크업 버튼에 갤럭시 탭s7 플러스 지문 스캐너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삼성은 듀얼 카메라 시스템에 LED 플래시를 추가해 문서 스캔 시 카메라를 사용할 때 도움이 된다.
분명한 크기 차이와 사용된 디스플레이의 종 갤럭시 탭s7 플러스 류 외에도 Tab S7과 S7 Plus는 생체 잠금 해제 시스템이 다릅니다. 탭 S7 적분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받을수있어요